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올바른 초점 키워드를 선택하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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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최고관리자 조회조회 18회 작성일2024-02-04

본문

목차
●포커스 키워드란 무엇입니까?
●왜 포커스 키프레이즈를 사용하나요?
●포커스 키프레이즈를 선택하는 방법
1. 사람들이 검색하는 핵심 키워드 찾기
2. 키워드에 대한 검색량을 확인하세요
3. 제안된 초점 키워드를 Google에 검색하세요!
●모든 페이지에 초점 키워드가 있어야 합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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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커스 키워드란 무엇입니까?

포커스 키워드 또는 핵심 문구는 페이지나 게시물의 순위를 매기려는 검색어 입니다. 사람들이 해당 문구를 검색하면 귀하를 찾을 것입니다.
웹사이트나 블로그에 정기적으로 고품질 콘텐츠를 추가하는 것은 좋은 SEO 전략입니다. Google은 귀하가 새로운 정보를 추가하고 콘텐츠의 양을 늘리기 때문에 귀하의 웹사이트가 활성화된 것으로 확인합니다.

그러나 사이트에 콘텐츠를 무작위로 추가하는 것은 그다지 유용하지 않습니다. 키워드 전략을 세워야 하며 , 그 전략을 바탕으로 잠재 고객이 원하는 고품질 콘텐츠를 만들어야 합니다 . 이러한 기사를 작성할 때 목표로 하는 핵심 문구에 맞게 기사를 최적화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1. 사람들이 검색하는 핵심 키워드 찾기
위에서 언급했듯이 키워드 전략을 통해 글을 쓰고 싶은 내용에 대한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었을 것입니다. 아직 키워드 전략을 만들지 않았다면 만들어야 합니다. 완벽한 키워드와 핵심 문구를 찾는 데 도움이 필요하면 키워드 연구에 대한 최종 가이드를 읽어보거나 키워드 연구 교육 과정을  수강 할 수 있습니다 .

롱테일 키워드
게시물이나 페이지의 순위를 높이려면 롱테일 키워드를 목표로 하여 성공 가능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 롱테일 키워드는 흔히 인기 있는 '헤드' 키워드보다 더 많은 단어로 구성되어 검색 횟수가 적습니다. 그러나 인기가 낮다는 것은 경쟁이 적다는 것을 의미하며 일반적으로 전환 가능성이 더 높습니다. 이에 대해서는 콘텐츠 SEO 가이드에서 자세히 설명합니다 .

롱테일 및 관련 핵심 문구를 찾는 데 도움이 되는 도구


2. 키워드에 대한 검색량을 확인하세요

순위를 매기고 싶은 롱테일 검색어를 찾았다면 해당 키워드나 문구에 대한 검색이 많이 발생하는지 조사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검색량(특정 기간 동안 얼마나 자주 검색되었는지)과 동향(시간에 따른 변화)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제 관련 핵심 문구를 쉽게 비교하고 현재 게시물이나 다른 게시물에서 어떤 것에 집중하고 싶은지 결정할 수 있습니다.

두 개 이상의 키워드 추가

관련 핵심 문구에 맞게 게시물을 최적화하면 콘텐츠의 품질이 향상될 수 있습니다. 그러면 Google에서 콘텐츠를 더욱 완전하고 이해하기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키워드 조사를 완료하고 무엇에 대해 쓰고 싶은지 알고 나면 다양한 도구를 사용하여 해당 키 문구 또는 관련 키 문구의 롱테일 변형을 찾을 수 있습니다.


이미 순위가 매겨진 게시물을 확인하세요

이미 좋은 용어로 순위가 높은 일부 (블로그) 게시물이 있다면 해당 게시물이 얼마나 많은 방문자를 끌어들이는지 알 수 있습니다. Google 트렌드를 사용하여 이전 게시물의 초점 키 문구(통계를 볼 수 있음)를 새 게시물에 대해 염두에 두고 있는 초점 키 문구와 비교하면 잠재적인 트래픽에 대한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작성하려는 게시물과 가장 유사한 이전 게시물을 선택하세요. 롱테일 키워드를 선택하려는 경우 게시물을 롱테일 키워드와 비교하세요.